타자 로 매니아 다운로드

매리너스 토론토에서 화요일 밤에 블루 제이스에 대 한 12 안타를 했다 그리고 그들은 5-0 원. 블루 제이스 한편, 손실에 안타를 했다. 시애틀 투 수가 제임스 팩스 톤은 노 타자에 대 한 거리를 갔다, 세 산책 일곱 삼진 아웃. 제임스 팩스 톤 공식적으로 그에 게 독수리 자연 토지와 같은 계절에 아무 타자를 던져 첫 투 수입니다. 역사적인 밤. 오클랜드 투 수가 숀 마에아는 토요일에 2018 메이저 리그 시즌의 첫 노 타자를 던졌다. 그는 북쪽 캘리포니아에 있는 Red Sox에 대하여 a 3-0 승리에 a `s를 지도 했다. 팩스 톤은 물론 캐나다, 그래서 어쩌면 그의 물건이 훨씬 spicier 오늘밤 이후 그는 캐나다의 토양에 선발 되었다. 그 게 바로 작동 하는 방법? 그는 첫 번째 캐나다 투 수 1945에서 딕 파울러 이후 타자를 피치-(이런 딕 파울러는 같은 1945 이름입니다), 그리고이 토론토는 어떤 남자 저스틴 verlander 라는 이후 히트 되었습니다 처음 이다 5 월 2011.

마에아에 게 축 하와 그의 동료. 그의 10 삼진도 함께, 오클랜드 야 수 그의 노 타자 일어서서 만들기 위해 사에 17 타율 공을 설정 했다. 그것은 팀 것 이다. 이것은 지배적인 나들이 했다. manaea 두 타자를 걸어 10 삼진 아웃. (마에아의 산책로 중 하나는 게임의 첫 타자, mookie betts 했다.) 그는 9 이닝 동안 30 타자에 직면의 과정에서 108 투구, 75 그들의 파업을 던졌다. 그는 9 개의 groundouts와 두 플라이 아웃을 유발. 비-완벽 한 게임-타자가 고, 이것은 정말 좋은 하나, 대량 고딕에서 곧 LP로 anthemic, 멜로디 바위의 또 다른 승리의 배치 이다. bandcamp 새와 주목할 만한 6 월 21, 2018이 게임을 실행 하는 데 필요한 플러그인을 누락 하는 것 같습니다.

링크를 클릭 하 여 설치 하거나 다른 게임을 시도! 유지 점수 retrosheet는 가능한 한 많은 사전 1984 메이저 리그 게임의 재생 별로 재생 계정을 computerizing의 목적을 위해 1989에 설립 되었습니다. 조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마에아, 26, 그의 세번째 큰 리그 시즌에 있습니다. 그는 2016에서 데뷔 이후 오클랜드에 대 한 아주 탄탄 한 투 수가 됐어요. 그는 경력 3.92 시대와 토요일에 들어갔다. 그는 이전 두 시즌 동안 300 이닝 이상 투 수가 거 라고 지난 1 년 (2.3, 심지어 지금 사라 써니 그레이, 함께)에 의해 교체 위의 wins에서 팀 리드에 묶여 있었다. 이 게임은 현재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차단 하 고 www.mousebreaker.com 현재 그것을 제어 하지 않습니다 pic.twitter.com/imGWlXj4Ui 일어난 때 제임스 팩스 톤 특별 한 시즌이 될 줄 알 았 어. 이 게임을 계속 재생 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배너에서 “동의”를 클릭 해야 합니다. 카일 seager에 의해 어떤 플레이! 6가 고 …

pic.twitter.com/vvglOJz8f9 공연 오늘밤 그의 보석 전에, 팩스 톤이 올 시즌 때 독수리 그에 게 사전에 착륙-미네소타에서 게임을 행사 했다. 럭키 독수리? 아마. 확실 하 게 말하자면 “운이 좋은 독수리를 말하게 방법 없음.” 이 게임은 브라우저가 지원 하지 않는 현대적인 브라우저 기능을 사용 합니다. 가장 좋은 결과를 위해 Google 크롬의 최근 버전을 얻어 주십시오. retrosheet의 대부분은 범죄자, 하지만 게임을 하지 싶 었 어 요. 우리가 1920-73에서 누락 된 모든 게임의 연도별 목록 당신이 도울 수 있습니까? 스플릿 싱글의 제이슨 narducy와 락 앤 롤 홀 거울 카일 seager 그가 선 아래로 절대적으로 놀라운 놀이와 케빈 기둥에서 히트를 훔친 7 이닝의 하단에 노 아니 저장 됩니다. 팩스 톤 그를 확실히 그 걸리고 후 맥주 빚 졌 군. 그는 9 이닝에 한 지점에서 100mph 토하고 있었는데 그것은 단지 그 일을 끝낼 99 투구 했다. 게임을 로드 하는 동안 죄송 합니다, 뭔가 잘못 됐어요. 다시 한 번 시도해 보세요!.

About the Author

Comments are closed.